본문 바로가기

OLIVE YOUNG

🖤 리필드 헤어 리커버리 사이토카인 이펙터 플러스

 

 

헤어라인의 마지노선을 사수하는 사이토카인™ 이펙터가 함유된 리필드 헤어 리커버리 사이토카인 이펙터 플러스 입니다

 

특허성분 농도가 20% 함유된 초고농도 앰플로 신경 쓰이는 부분에 수시로 관리하기 좋아요 헤어라인, 정수리 등 고민 부위

 

의 잔머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탈모 관리의 기본인 안전한 성분과 저자극 pH로 약산성 안정도를 유지

 

하고 리퀴드 제형으로 머리엉킴이나 떡짐이 전혀 없어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고 햄프씨유 오일, 생강, 만다린

 

오렌지, 레몬추출물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어 두피 본연의 밸런스를 지켜주고 컨디셔닝을 도와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건강하게 케어해 줍니다 지난번에 사용했던 부스터가 샴푸 후 사용해 머리를 말리면 되는 제품 이었다면 이 앰플 이펙터는

 

하루에 2회 4시간 마다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평균 두피온도 대비 -15도 낮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쿨링 효과도 있고

 

10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아요 용량과 가격은 15ml / 36,000원 입니다

 

 

케이스에 반투명 눈금이 있어서 얼마나 사용했는지 눈에 보이게 되어 있어요 6주간 정량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3.04.04 리필드 헤어 리커버리 사이토카인 이펙터 플러스 바르기 전

 

2023.04.20 리필드 헤어 리커버리 사이토카인 이펙터 플러스 한통 비운 후

 

앞전에 사용했던 부스터가 꽤나 좋아서 이펙터도 믿고 구매했는데 부스터와 비슷하게 좋아요! 그런데 아쉬운 점은

 

설명과 달리 줄어드는 속도가 빨라요. 그리고 헤어라인에 쓰는 면적이 커서 인지 하루에 한번만 썼는데도 6주를 채우지

 

못했어요. 기존의 제품과 다른 점은 다른 헤어라인 관련 제품은 한병을 발라도 나는 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데

 

리필드 제품은 다써갈 때 쯤이면 그래도 나만 보이는 거지만 잔머리가 육안으로 확인이 됩니다 용량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제가 구매할 때는 올리브영에서 할인을 해서 리필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수시로 가격이 변경되는 것

 

같으니 탈모케어 제품으로 다른 제품 보기 싫다면 리필드를 추천합니다! 그동안 이것 저것 써봤는데 제형, 향 때문에 한번

 

쓰고 마는 제품 효과도 그닥 있지도 않았던게 많았는데 리필드는 괜찮았어요. 다만 더 열심히 써야 한다는 점 그런데

 

부스터도 앰플도 다 좋은데 앰플의 아쉬운 점은 가격대비 양이 작다는 점. 저는 다시 재구매 한다면 부스터를 다시 구매할

 

것 같아요:) 정말정말 잘 썼던 헤어라인 케어 제품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