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스킨닥터 미바 이온칼슘 뽀드득 토탈 클렌징

 

 

 

미끌거림 없이 개운하고 산뜻하게 지성,문제성 피부를 클렌징 해주는 스킨닥터 미바 이온칼슘 뽀드득 토탈 클렌징 입니다

 

천연 이온칼슘과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지성 피부의 유분기를 완화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올인원 클렌저에요 지성 두피에는 샴푸 대신 사용해도 되며 각질 관리, 피지 제거까지 해줍니다 SLS/SLES(합성계면활성

 

제)를 넣지 않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넣었어요 피부에 부담없는 세정력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모공을 막지

 

않고 잔여물을 남기지 않습니다 평소 비누로 씻는 것을 선호하는 분, 얼굴부터 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클렌징을

 

찾는 분, 활동량이 많고 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10대 청소년 땀이 많고 피지 분비가 많으신 분, 경제적인 가격의 대용량을

 

선호하는 4일 이상 가족에게 추천해요 용량과 가격은 500ml / 16,200원(35%할인가) 입니다

 

 

리퀴드 타입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헤어에도 이용해도 된다는 점이 편했어요. 피지제거, 지성피부에 탁월하지만 생각

 

보다 당기는게 없었던 점도 괜찮았어요 소량의 물로도 거품도 부드럽게 잘 나서 쌓인 피지나 유분제거에 너무 좋았어요

 

샴푸로 써보기도 했는데 자극없이 개운한 느낌 바디피부에 써도 자극없고 부드러운 세정으로 개운하게 해줘서 괜찮게

 

사용했던 클렌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