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뉴스템 Rx 이치 샴푸

 

 

 

 

두피 청결과 함께 영양을 공급하는 활성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탈모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접촉으로 인해 자극받고

 

건조해진 두피를 보습.진정시켜주는 샴푸인 뉴스템 Rx 이치 샴푸 입니다 꾸준한 사용 시 약해진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어요 pH 4.5 - 5.5의 약산성 제품으로 예민한 두피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렵고 건조한 두피를 위한 해결책, 접촉성, 민감성 각질 개선, 탈모증상 완화 및 모발성장주기 정상화를 단 하나의

 

제품으로 개선이 가능하다고 해요 인체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세정 후 탈락 모발 수 감소, 모발 끊어짐 개선, 모발 뿌리

 

볼륨 개선, 두피 탄력 개선, 두피 진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치샴푸의 핵심성분인 YJ-Calmfla II Complex ™ 와 YJ-Calmfla Complex ™가 예민성 방어 역치 증가, 붉음증 완화,

 

비듬 케어, 두피보호막 강화, 예민성 두피보호, 가려움증 완화, 안티 펑거스, 진정 효과, 피부순환 증가, 항산화 효과에

 

핵심적인 기능을 해요 용량과 가격은 400ml, 1000ml / 각 44,000원 99,000원 입니다

 

 

 

거품이 풍성하고 부드러우며 고영양 제형이 모발은 부드럽게, 쫀쫀한 거품은 모발을 풍성하게 살려주어요

 

뉴스템 이치 샴푸는 거품을 낸 후 3-5분동안 기다렸다가 헹궈내야 하는 점이 가장 중요한데 처음 써봐서 잊고

 

일반샴푸처럼 사용했어요 간혹 거품 방치 후 물로 씻어낼 때 간지러운 느낌이 있는데 명현 현상으로 3개월 뒤

 

완화된다고 하는데 저는 급한 아침이어서 그냥 헹궈냈더니 간지러운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바닐라 향은 아닌데 향이 달콤했던 것 같아요 은은하고 딱 기분좋은 향으로 제형이 수분감 많은데 자극은 없고

 

세정력은 개운해서 샘플로 잠깐 쓴 샴푸이지만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