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 건성용 FACE

 

 

 

 

스웨덴 왕실이 사랑한 계란 흰자 클렌징팩으로 유명한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입니다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은 1905년에 창립되어 110년 이상 스웨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서깊은 스킨케어

 

전문회사 입니다 오랜 전통의 장인정신과 최우수 원료를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 상품만을 생산하여 스웨덴의 대표 회사로

 

현재까지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문제에도 항상 관심을 기울여 환경을 해치지 않는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실제로 스웨덴 왕실에도 납품하고 있고 한국에 수입되는 제품도 동일

 

제품이라고 해요 리뷰하는 제품은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건성피부용 FACE 용 입니다 

 

빅토리아 에그팩은 예전부터 홈쇼핑 채널, 잡지 등에서 이미 유명했고 1,500억 이상 판매! 비누 개수로는 약 5,000만개!

 

이상 팔리며 이미 스테디셀러로 널리 사랑받고 있어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자는 모토로 유명한 연예인

 

모델도, 고가의 마케팅도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제/품/력 하나로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빅토리아 에그팩이 출시 되었을 때는 파란색 상자에 담겨있는 제품이 다였고 딱히 다른게 있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같은 에그팩이어도 구별하는 방법이 있었어요.

 

 

지금 리뷰 중인 제품도 케이스를 보니 건성용 제품이었네요! 비누 케이스를 자세히 보면 같은 파란색 통에 

 

줄무늬가 없는 제품은 지성피부 타입을 위한 제품이고 흰색 스트라이프로 표시가 된 케이스는 건성피부 타입을

 

위한 비누였어요

 

저는 이걸 모르고 그냥 사용했었어요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은 클렌징 따로, 각질제거 따로, 블랙헤드 제거 따로

 

하지 않고 스웨덴 에그팩 하나로 5초만 투자하면 #모공 #각질 #블랙헤드 #탄력 #영양 보충 #피부 투명도 개선을 도와

 

주어요 워낙 판매처도 많고 가격도 다양해서 따로 쓰지 않을게요

 

 

사용 방법은 보통의 비누처럼 손에서 거품을 낸 뒤 코 나 모공이 신경쓰이는 부분에 5초 정도 올려놓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되는 방식이에요 저도 모공 고민이 있어서 써봤는데 처음에는 이게 효과가 있나? 바르고 나서 기다리는 게 번거롭다는

 

생각이 들고 하고 나면 피부가 조이는 느낌이 있는데 이 점이 저에게는 건조하다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매일 쓰지는 않았고

 

날씨가 더운 여름철에만 했었어요 그러니 효과를 덜 봤을 수도 있는데 저는 거의 모공개선 효과를 느끼지 못했어요

 

그런데 이 스웨덴 에그팩을 쓰다 보니 하고 나서 굉장히 건조하고 보통의 비누처럼 거품이 그렇게 잘 나지도 않아서

 

좀 뻣뻣했다고 할까요? 그래서 소홀히 사용한 점이 있긴 해요 그리고 처음에 출시 되었을 때는 얼굴용만 있었는데 

 

못보던 몇 년 사이에 바디용으로도 새롭게 제품이 출시되었어요 제가 효과를 더디게 봤던 이유는 건조하다는 이유로 

 

꾸준히 사용하지 않고 필요할 때만 사용했어서 라고 생각이 들어요! 최근에 다시 사용법을 찾아보니 에그팩을 하고 난 

 

직후에 스킨케어를 해주어야 한다고 했어요 얼굴용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무향인데 바디용으로 출시된 제품들은 각각의

 

향이 있고 꾸준히 써주면 맑고 탱탱한 바디 피부가 완성된다고 하니 요건 좀 구매해볼까? 하는 생각을 해요

 

그래도 좋은 점은 자극적이고 효과는 없는 필링같은 제품보다는 모공케어를 하려면 덜 자극적이고 아프지 않은

 

비누타입이 그래도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스웨덴의 전통미용법인 계란흰자 팩에서 착안한 제품이니 한번쯤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고 스웨덴 에그팩은 성분을 단단하게 응축하는 기술이 뛰어나고 사용 마지막까지 무름이나 부러짐없이 

 

사용가능해요 실제로 써보니 잘 줄어들지 않고 제형이 유지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