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닥터포헤어 폴리젠 스케일러

 

 

 

 

두피관리 첫 단계 두피 청정 딥 스케일링 제품인 닥터포헤어 폴리젠 스케일러 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

 

스크럽으로 샴푸 만으로 잘 씻기지 않는 두피 모공의 비듬, 각질, 피지 등 각종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어요

 

오랜 시간 동안 방치하면 생기는 두피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어 트러블을 예방하고 원활한 두피 호흡을 도와줍니다

 

특히 이스라엘 사해 소금을 비롯하여 풍부한 미네랄과 마그네슘 성분 함유로 두피 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천연 제품이라

 

건조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주 1~2회 사용만으로도 건강한 두피 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입니다 닥터포헤어는 두피관리 전문센터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산후조리원, 호텔스파에도 공급되고

 

겟잇뷰티라는 유명 뷰티 프로그램에 여배우의 동안케어 시크릿으로 소개 되었던 적이 있는 제품입니다

 

용량과 가격은 200ml/22,000원 이에요

 

 

두피를 물로 적신 후 두피에 먼저 닿게 한 뒤 가르마 사이로 제품을 도포하여 3분간 마사지 후 헹구어 내고 샴푸로 마무리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형인데 향도 나름 괜찮고 (뭔가 독한 향이 날거라 생각했었어요) 스크럽이지만 자극없이 케어가

 

되고 헹궈내도 잘 씻겨져 나가고 나쁘지 않았어요 두피 스케일러 제품은 잘 쓰지 않고 관심이 없어서 손이 잘 가지

 

않았어요 헤어 길이가 긴 편이어서 잘 안바르는 것도 있구요 그런데 닥터포헤어의 토닉이 오히려 효과가 더 좋았다고

 

생각해서 토닉에 점수를 더 주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