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X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위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 내용의 일부도 같이 가져와서 작성하였습니다-

 

피부 탄력 근육층까지 닿는 중주파 신개념 케어 디바이스인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 입니다 

 

누적판매 38만대 돌파! EMS 탄력관리 기기로  #경락 #광대 #사각턱 #불독살 #윤곽 관리 #얼굴 탄력 #작은 얼굴 

 

고민들에 도움을 주어요 얼굴 나이를 되찾아 줄 핵심 기술이 집약된 에이지알은 각종 뷰티어워드에서 디바이스부문

 

1위, 브랜드 1위를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중주파의 깊은 자극으로 표정으로 인해 근육이 치우치고 고착되는 현상을

 

방지해주고 탄력근육층 운동으로 중력으로 인한 전체적인 탄력 저하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피부 진피층에 전기 자극을 공급하여 세포를 활성화시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어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은 

 

근육층까지 닿는 중주파를 이용하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입니다 중주파 사인이 피부 속 근육, 작은 근육, 큰 근육을 

 

부드럽게 움직여 주어요 중주파는 피부 속 근육의 자극으로 쓰지 않는 근육을 케어하여 속부터 겉까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에스테틱의 탄력기술을 그대로 재현한 탄력 디바이스 입니다 집에서 하루 10분으로 달라지는 얼굴라인을 

 

경함할 수 있고 3가지 모드 + 4가지 레벨 + 중주파 탄력으로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탄력이 필요한 부분에 같이 

 

사용하기 좋아요 가격은 275,000원 입니다

 

 

 

comment : 디바이스가 넘쳐나는 뷰티 시장이지만 저는 그동안 디바이스는 단 한개도 구입하지 않았어요

 

비싸기도 했고 괜히 고가의 가격을 주고 샀다가 안맞으면 어떻게 할지 고민스러워 구매하지 않았었어요

 

클렌징 디바이스나 기타 등등 많이 있는 걸 알지만 클렌징 디바이스의 솔이 오히려 더 자극을 주고 피부장벽을

 

예민하게 만들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한번도 쓰지 않았고 제모디바이스도 구매했다가 광고처럼 드라마틱하게

 

얇은 모는 제거가 오히려 안된다는 생각에 필요한 분에게 드렸구요 디바이스가 나랑은 맞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린차에 좋은기회로 선물받아 써보게 되었어요 탄력고민이 있기도 했구요. 실제로 사용하면 탄력이 몇번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눈으로도 미세하게 달라보이는 느낌이 있기는 한데 아쉬운 점이 턱이나 광대같은 얼굴라인에 사용하면

 

어김없이 이가 시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고주파가 피부에 적용되는 과정으로 일시적으로 있다 없어지긴 하지만

 

치아교정을 했던터라 계속 쓰기엔 내키지 않아서 마침 써보고 싶다는 분에게 드렸어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에게는 조금 아쉬웠어요 이시림만 없었어도 더 사용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디바이스는 전용 에이지알 부스터 젤과 거치대와 EMS 샷이 한세트 구성이에요

 

그리고 단계를 꼭 1단계부터 사용하셔야 해요 그러지 않으면 생각보다 강한 강도라고 느껴지기 때문에 1단계부터

 

적응을 한 뒤 높여야 하고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바디에는 1단계가 거의 감응이 없어서 2-3단계로 높여서

 

팔뚝이나 종아리 같은 부위에 케어해도 괜찮았어요 디바이스 사용시 반드시 부스터 젤을 발라야 피부에 케어가 제대로

 

되어요. 저는 에이지알 EMS 샷 보다 메디큐브 힐러가 더 좋아보여서 구매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