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CNP 클렌징 퍼펙타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 & 비비크림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젤 타입의 순한 클렌징 젤인 CNP 클렌징 퍼펙타 입니다 

 

피부에 순하며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저자극 딥클렌징을 해주어요

 

클렌징 후에도 수분이 남아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어 건강한 수분케어가 가능합니다

 

미네랄 오일을 무첨가하여 지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어요 또한 CNP 차앤박화장품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CNP 진정 복합체(CNP Anti-Irritant Complex)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고,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당기는

 

느낌 없이 강한 보습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용량과 가격은 150ml / 23,000원 이에요

 

 

젤 타입 클렌저라고 하지만 살짝 로션같은 느낌도 나는 제형으로 1차 클렌저로 나왔기 때문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후, 미온수 또는 티슈로 닦아내고 2차 클렌저로 세안하는 제품이에요

 

 

 

comment : 이런 1차 클렌저의 특성상 잘 헹궈내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데 저는 피부가 예민해 2차 클렌징 까지는

 

자극이 생길까봐 이 제품을 최대한 잘 헹궈내자는 마음으로 여러번 정성들여 헹궈냈더니 굳이 2차 세안제를 쓰진 않았는데

 

사용해보니 2차 세안제를 써야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워터프루프 제품이 지워진다고는 했지만 베이스 한정으로 

 

이 날 발랐던 마스카라 픽서가 지워지지 않고 열심히 문질러도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베이스도 좀 두께감 있게 했었는데

 

베이스 메이크업 녹이기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지만 다른 마스카라 같은 건 따로 클렌징 워터로 닦아내야 완벽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하지만 부드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녹여냈기에 저는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