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X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 부스터

 

 

 

 

 

 

체내 성장인자 파괴를 고려한 올인원 볼륨부스터인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 부스터 입니다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 부스터는 30년 경력의 약사, 한의사의 노하우로 체내 성장인자 감소를 고려한 압도적인 성분과

 

배합으로 제작하였다고 해요 성장인자 FGF 임상성분으로 업그레이드! 프로즌랩만의 올인원 볼륨부스터로 비교불가한

 

압도적인 성분과 함량으로 프로즌랩의 비오틴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체내 성장인자를 고려하여, 30년 경력의

 

현직 약사, 한의사, 의사 R&D팀이 SCI급 전문 학술자료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하여 체계적으로 설계한 비오틴 입니다

 

성장인자 FGF7 공급과 고농충 영양을 공급하여 최적화된 볼륨관리에 도움을 주어요 

 

기존의 비오틴 영양제가 아쉬웠던 분, 점점 줄어드는 볼륨이 신경쓰였던 분, 풍성한 자신감을 되찾고 싶으신 분, 

 

부작용 걱정없이 섭취하고 싶으신 분,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성분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볼륨감소의 원인을 고려한 각 단계별 솔루션을 배합하였어요 

 

1 성장인자 FGF7 증가 임상데이터 확인 : Anagain Nu™는 성장인자 FGF7 증가 임상데이터를 보유한 세계적인 고농축

 

영양 성분입니다

 

2 독일 Leiber사의 HEALTH 등급 맥주효모는 기능성식품 및 의약품으로 사용되는 상위 등급입니다

 

3 고함량 비오틴, 프로시아니딘 아누카사과, 비타민B군 섭취는 고농축 영양분으로 볼륨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 한포로 볼륨업 3단계를 한번에 해결이 가능해요 알약을 먹기 힘든분에게는 환 형태의 영양제가 좋을 것 같아요

 

Recipe 1 : 성장인자 관리 Anagain Nu

Recipe 2 : 볼륨 케어 HEALTH 등급 맥주효모, 프랑스산 DSM 비오틴

Recipe3: 미네랄 부스터 비타민B2,B3,B6,B12 / 판토텐산칼슘/ 산화마그네슘 / 엽산

Recipe 4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 L-시스틴, L-글루타민

 

용량과 가격은 1box 2ml - 42,000원 (쿠폰 적용가 : 39,800원)

 

저는 3box - 공식몰 할인가 11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2024.06.19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 부스터 복용 전

 

2024.09.20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 부스터 3통 복용 후

 

 

commnet : 저는 헤어라인이 고민이고 탈모에 비오틴이 좋다는 얘기는 전부터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굳이 영양제까지

 

복용해야 할까? 하는 생각이었어요 바르는거면 충분히 되지 않을까? 했는데 이것저것 발라봐도 그때뿐인 효과로 결국

 

비오틴을 먹어보자!에 도달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비오틴도 종류도 다양하고 함량도 제각각이어서 고함량을 잘못 먹으면

 

여드름으로 뒤덮인다는 후기도 봐서 선뜻 구매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신중히 고른 제품이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

 

이었습니다 3개월은 복용해야 효과가 있다고 해서 3통을 구매했고 아침, 저녁 구분없이 하루 중 어느때라도 먹으면

 

되는 점이 편했고 파우치 형태여서 휴대하기도 좋았어요 다만 환 특유의 냄새는 적응이 안되지만 크기 큰 알약을

 

못먹는다면 이쪽이 더 나을거에요 어디에선가 탈모는 바르는 것 + 먹는 것 이라고해서 프로즌랩 아이스 비오틴을

 

복용하면서 소이시딜이라는 헤어케어제품도 같은 사용했는데 '그에비해 효과는 두번은 먹고싶지 않다' 였어요

 

후기를 꼼꼼히 보고 구매했는데 후기에는 제법 풍성하게 올라온 사진이 많았는데 들인 가격에 비해 저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좋은 점수는 못주겠네요 그리고 단점은.. 뾰루지기 잘 안생기는 피부인데 이 비오틴을 먹으니 턱에 뾰루지가

 

계속 여기저기 올라오기도 하구 뭔가 화장실가는 것도 힘든 것 같은 느낌이어서 경험삼아 먹어봤지만 비오틴은 이제

 

안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에 비해 허무한 효과라서 생각보다 드라마틱하진 않다! 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