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IVE YOUNG

유리아쥬 제모스 끄렘(body)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천수 보습크림인 유리아쥬 제모스 끄렘 입니다 건성과 악건성 피부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페이스&바디 보습 크림으로 유리아쥬만의 보습성분 세라스테롤-2F와 온천수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고 수분을

 

공급시켜 주어요 시어버터와 유리아쥬 온천수 성분이 함유되어 당김, 갈라짐, 각질, 건조에 의한 가려움 등 보습이 부족

 

하여 생기는 불편함을 케어해 줍니다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모스 끄렘은 시어버터가 고함량된 제품으로 시어버터 원료 고유의 냄새를 느낄 수 있으나 사용 후 금방 사라지고 제품의

 

사용감과 만족감을 위한 시어버터 자체의 향에 인위적인 향을 더하지 않았다고 해요 

 

용량과 가격은 200ml,400ml/ 32,000원, 48,000원 입니다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얼굴과 바디에 부드럽게 펴발라주면 된다는 설명이 있지만 사실 얼굴보다 바디피부에 더 많이

 

바르게 되어서 잘 사용했어요. 방부제가 없고 온천수 성분덕분인지 바르고 나면 또 건조해져서 덧발라야하는 다른 보습제

 

품과는 다르게 바르고 나면 다음날 아침에도 그 이후에 크게 건조해지거나 가렵지 않았어요. 바른 피부가 매끈하기도 해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꽤 만족했어요. 생각보다 유분기도 별로 없어서 수분이 부족한 복합성 피부타입도 겨울에 쓸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