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 shop

스킨푸드 토마토 화이트닝 포인트 패드

 

 

 

 

토마토의 싱그러운 모습이 그대로 전해지는 미백 기능성 포인트 패드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한 햇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킨푸드 토마토 화이트닝 포인트 패드 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패드를 꺼내어 칙칙함이 고민인 부위에 밀착시키며

 

붙여주면 되는 제품인데 얼굴용으로 나온 것 같지만 설명에는 목, 바디 등 필요한 부위에 10~20 분 사용 후 패드를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는 흡수시켜 주면 된다고 되어 있어요 이 제품이 정식으로 출시 된 제품은 아니고 이벤트로 증정했던

 

제품이어서 가격이나 용량에 대한 정보가 따로 나와있지는 않네요

 

 

이 제품이 좀 나온지가 오래 되었는데 요즘 많이 나오는 토너패드의 거의 시초인 제품이 아니었나 싶어요

 

끈적임 없고 향도 괜찮고 미백기능 하면서 기미부위에 붙여도 되고 흡수력도 괜찮은 여러모로 편리한 제품인데

 

저는 긁다가 흉터가 생긴 바디피부에 한번 써봤어요

 

 

아무 생각없이 긁었는데 흉터가 크게 남았어요

 

보기에는 패드가 양이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 제 기억으로 10장정도 되어서 꽤나 오래 붙였었어요

 

 

사진에는 옅어보이지만 실제로는 좀더 아직 흉터가 있답니다 그래도 밤마다 붙이고 자니 조금씩 나아진 것 같기는 해요

 

드라마틱하게 바뀌진 않지만 흉터는 놔두면 놔둘수록 더 보기싫어져서 초기에 빨리 처치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써봤어요

 

향도 괜찮았고 끈적임 없었고 간편하게 쓰기엔 좋았어요 에센스 양이 꽤나 많았어서 패드만 다 쓴다고 끝이 아니라 남은

 

에센스를 건조하거나 칙칙하다 싶은 부위에 발라주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