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partment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

 

 

 

 

과일 AHA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유연하게 녹여 다음 단계 안티에이징의 효율을 끌어올리는 에스테틱 워터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워터 입니다 전문 에스테틱 살롱의 미용법 첫 단계인 스케일링 단계에서 착안하여 전체

 

에스테틱 라인 사용 첫 단계에 워터를 사용하여 피부를 말끔히 정돈해 주어요 다음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 해주는

 

각질연화단계 제품 입니다 피부를 정화시켜 주는 과일산인 (Acid) AHA가 함유된 워터가 노화로 인해 딱딱해진 피부

 

각질을 말랑말랑하게 녹여주는 에스테틱 라인의 첫 시작에 해당한다고 해요 가벼운 제형이 얼굴에 얇게 밀착되어 다음

 

단계 스킨케어 흡수를 용이하게 합니다. 용량과 가격은 150ml/ 55,000원 이에요

 

워터 이지만 물같은 타입이 아닌 걸죽한 느낌의 워터여서 바르면 살짝 영양감 있는 느낌인데 저는 이제품이 AHA가 함유된

 

줄 모르고 그냥 보통의 스킨 바르듯이 사용했어요. 처음에는 영양감 있어서 좋은가? 했는데 어느새 많이 발라도 밀리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휴일에는 피부에 손대지 않으려고 별 다른 게 없으면 세안을 건너뛰기도 하는데 자꾸 밀려서 왜그렇지?

 

건조했나? 싶었는데 AHA가 함유된 줄 알았으면 조금 더 조심할걸 그랬어요. 그래도 바르면서 나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꽃향기? 는 좋았는데 아무생각없이 발랐거든요. 제품이 나쁜건 아닌데 앞으로는 사용법을 보고 발라야 겠어요

 

제가 생각했던 기존의 AHA가 함유된 물타입의 제품이 아니라서 AHA가 있다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고급스러운 향과 제형은 괜찮았던 워터이지만 딱 거기까지. AHA 함유 제품이라고 해서 다 물같은 제품만 

 

있는것도 아니라는 걸 처음 알게해 준 제품.